[내돈 내산] Sennheiser(젠하이저) MOMENTUM 4 Wireless White 구매 - 외형

내돈내산|2023. 10. 3. 21:04

원래 젠하이저 HD 4.50BTNC 사용하다가 HD 450BT로 사용했습니다. 문제는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생겼고, 또 부족하게 들려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. 그래서 같은 브랜드 더 상위 브랜드를 찾다 보니, 모멘텀 시리즈가 눈에 들더군요. 특히 완충 기준 60 시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. 제가 기존에 사용 중이던, HD 450BT는 30시간 입니다.

 

그래서 구매했습니다.

 

구매할 때 행사했는데(카카오 쇼핑 카쇼라에서 행사할 때), 선착순으로 받침대를 증정받았습니다.
사실 받침대 가격만큼 할인해서 판매한 느낌이들지만, 그래도 없는 것보다 낫다는 의견입니다.

구매 후 받은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먼저 헤드폰부터 살펴보겠습니다.


상자 겉면은 아래 순서와 같습니다.


상자 내부 제품 포장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또한 케이스 안에는 비행기 등 좌석에 있는 이어폰 장착 부분에 사용가능한 어댑터와 설명서, 충전 케이블 모두 있습니다.


전원 충전 단자와 케이블은 Type-C 입니다.


제품 사용은 대부분 터치식 제스쳐로 작동합니다. 우측으로 제어하며, 버튼은 전원버튼 입니다. 또 제품을 들어 사용 준비하면 자동으로 켜집니다.


그리고 특징으로 오버이어 부분에 좌우 장착 방향이 표시되어 있습니다. 참고로 제가 임의로 방향을 변경한 것입니다. 우측에 제어부분이 있습니다.


좌우 양측에 마이크가 있습니다. 솔직히 먼지 잘 끼고, 청소하기 불편해 보입니다.


제품의 헤드 부분은 천으로 되어있어, 오염에 다소 취약해 보입니다.


이제 거치대로 넘어갑니다.
거치대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거치대 조립 후, 모습입니다.


또 제가 가지고 있는 헤드폰들 모두 거치한 모습입니다.
먼저 HD 450BT입니다.


다음은 모멘텀 4 입니다.


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.
먼저 모멘텀4 입니다.


기존 HD 450BT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보면 충분히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습니다. 게다가 펌웨어 업데이트 계속 지원될 것입니다. 단점으로는 약 300g 정도 합니다. 

감사합니다.

댓글()